CAFE

[흥미돋]다행히 올해 핑계고 대상후보 조건을 다 채운 윤경호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54,633 목록 댓글 29

출처: 여성시대 (본인닉네임).

그 해에 3회이상 나와야 후보에 들수있음!



그래서 100회특집이 아무리 빵 터졌어도
후보자격이 안되서 아쉬웠는데



취사병 홍보로 올해 두번째 출연을 하더니




최근에 한번 더 나와서 3회채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부탁해 | 작성시간 26.06.07 윤경호 나오면 무족권 기대하고봄 ㅠㅠ또 나와줘요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웃겨 썰이 무한임ㅋㅋㅋㅋㅋ
  • 작성자골든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너무 웃겨
  • 작성자용옝이 | 작성시간 26.06.08 버튼누르면 에피소드 나오는 주크박스같으심.... 올해 대상안주면 핑계고 사무실에 똥싼다진짜ㅠ
  • 작성자달빛구름 | 작성시간 26.06.08 윤경호 요즘 제일 웃곀ㅋㅋㅋㅋㅋ 빵빵 터짐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