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리기사 불러도 자율주행으로 가는 유연석네 테슬라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99,786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youtu.be/ka7MfxczSEQ?si=2crDm3buvBM6H35P





대리기사 입장에선 개꿀이긴 할듯ㅋㅋㅋㅋㅋㅋㅋ









차 두대인데 하나는 디펜더고 하나는 테슬라 타고다닌다 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뿡췍 | 작성시간 26.06.07 나중에 전모델 fsd되길 그럼 바로 테슬라 삼
  • 작성자강놔디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익명_ | 작성시간 26.06.07 나도 테슬라 사고싶다
  • 작성자기혼진 데스까? | 작성시간 26.06.07 오 진짜 편하겠다 졸신기 ㄷㄷㄷ 근데 난 아직까진 아날로그파라 그런지 디펜더가 더 부랍네요 샤갈
  •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 작성시간 26.06.08 최근에 한문철인가 아니면 릴스에서 사고난거봤는데 차선쪽에 페인트? 같은걸로 그어져있는데 그거 따라 가다가 바로 사고난거 보고 아직 멀엇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