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ka7MfxczSEQ?si=2crDm3buvBM6H35P
대리기사 입장에선 개꿀이긴 할듯ㅋㅋㅋㅋㅋㅋㅋ
차 두대인데 하나는 디펜더고 하나는 테슬라 타고다닌다 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뿡췍 작성시간 26.06.07 나중에 전모델 fsd되길 그럼 바로 테슬라 삼
-
작성자강놔디 작성시간 26.06.07 헣
-
작성자익명_ 작성시간 26.06.07 나도 테슬라 사고싶다
-
작성자기혼진 데스까? 작성시간 26.06.07 오 진짜 편하겠다 졸신기 ㄷㄷㄷ 근데 난 아직까진 아날로그파라 그런지 디펜더가 더 부랍네요 샤갈
-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 26.06.08 최근에 한문철인가 아니면 릴스에서 사고난거봤는데 차선쪽에 페인트? 같은걸로 그어져있는데 그거 따라 가다가 바로 사고난거 보고 아직 멀엇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