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얼굴형에 따라서 앞니 모양이 다르다고 함

작성자달콤한꼬구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73,747 목록 댓글 44

출처: 여성시대 달콤한 꼬구마


다 그런건 아니고 전반적인거라는데
일단 내 앞니는 네모가 맞아...




넘 신기해서 글 써봄








https://youtube.com/shorts/YgBNbu6w5co?si=XeCfLnnZmuUdB08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페마마페트 | 작성시간 26.06.07 약간 동그란 네모
  • 작성자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 작성시간 26.06.07 c 인데 신기하다
  • 작성자이상하네 | 작성시간 26.06.07 네모네모빔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7 오 나 사각턱인데 하나는 a 하나는 b랑 똑같이 생김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6.08 와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