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아이돌 출신 배우인데, 돌 출신 느낌이 잘 안나는 사람들은 이유가 뭘까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석아 작성시간26.06.07 이미지 소비 차이도 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강아지야아랑해 작성시간26.06.07 턱이 있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stj여요 작성시간26.06.07 걍 아이돌활동도 꾸준히+적극적으로 하느냐 마느냐 아냐? 수지 임시완은 아이돌 활동을 거의 안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워료일일 작성시간26.06.07 아이돌로 잘됐우면 아이돌 기억나던데 ㅋㅋ 연기잘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 장인 작성시간26.06.07 박진영빼고 돌.. 왜냐면 돌로 먼저 이름날려서? 춤추고 노래하던게 각인됨... 박진영은 내가 돌활동 본게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래이불 작성시간26.06.07 연기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울한주머니 작성시간26.06.07 연기잘함+돌로 쌉 1티어 아님박지훈이랑 진영말곤 몰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6.08 난 수지 아직도 돌 느낌나고 여기서 언급되 연예인중 박지훈만 배우 느낌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생선님 작성시간26.06.08 돌의 성공유무...?? 난 여기서 임시완하고 박진영만 배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루아 작성시간26.06.08 연기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