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상당히 친중스탠스인 오세훈 서울시장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7,246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세수한핑구)


https://youtu.be/O2Yf-tS2KPA?si=ulsvnmw45H86GYiL

베이징에가서 행사하는 오세훈




https://youtu.be/T8UYrZlifyc?si=Wh8tq87Q6M98Mi1u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에서 주최한 제15회 대한민국 중국어 말하기 대회에 영상으로 축사까지해줌


중국어 자격증도있고
심지어 상해에서 6개월이나 삼 ㄷㄷ
https://youtu.be/8ZKr_VlQW_k?si=jEi4MQkZ3_Y3i_v4



짜장면도 잘먹음




부즈엉 : ...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작작좀 | 작성시간 26.06.07 쭝궈
  • 작성자Becky G | 작성시간 26.06.07 재투표 시위하는애들이 중국인맞네그럼
  • 작성자오목눈삼 | 작성시간 26.06.07 너구나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07 짜장면도 잘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파이였네
  • 작성자천연위고비먹는중 | 작성시간 26.06.07 헐 ㅜㅜ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