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층간소음에서 승리한 인티인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7|조회수15,485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m.cafe.daum.net/ssaumjil/LnOm/3335760?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도리 | 작성시간 26.06.07 오 나도 층간소음 때문에 새벽에 잠 못 자고 했는데 같이 안자고 밤새 발자국 나면 빗자루같은 걸로 같이 천장 계속쳤더니 조용해지더라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난 윗집새끼 새벽에 노래하고 지랄할때마다 느개비 고함 질럿음 ㅋ 저거 살까 하다가 느개비고함 몇번치니까 닥쳐서 그냥사는중 시끄러운 새끼들은 지들이 시끄러운줄 모르나봄 ㅅㅂ
  • 작성자부들부들부들 | 작성시간 26.06.07 벽간소음은 어케하나요…하 오피스텔인데 옆집 진짜 너무 시끄러워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우태환 | 작성시간 26.06.07 난 고무망치로 벽 두들김 존나 생각날 때 마다 두들겨 시끄럽든 말든 그냥 존나 쳐 스트레스라도 풀리게
  • 작성자볼케이노감자 | 작성시간 26.06.08 나는 벽간소음 개미쳤었는데 그냥 이사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