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어쩔티비
|
작성시간
26.06.07
정형돈 개콘시절 머리 아님?
-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07
ㅋㅋ옛날얼굴글에 존나 단호하게
야구 개못하던 시절
이렇게 달려있는거 개웃김
-
답댓글
작성자알박이
|
작성시간
26.06.07
지금은 잘해?ㅋㅋㅋㅋㅋ 와꾸와 야구실력을 교환했나보네
-
작성자삐약스
|
작성시간
26.06.07
차라리 파마한게 낫노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장찬희
|
작성시간
26.06.10
머리왜케 찰랑거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