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김털썩
멀끔남룩도 ㄱㅊ은데
약간 뭔가 많이 아쉬움
(키때문인가)
수라상룩 장착
굿
마음이 편안해짐
성군일것같고 그럼
사연이 생긴 것 같고 그럼
똑같이 걸어오는 장면인데
아래가 훨배 나음
썩은 꽃무늬 빼
꽃무늬보다는 용무늬가 나음
그냥 용무늬도 아니고
사조룡아니면 오조룡이어야만 함
흠
같은 조선시대여도
유생이나 선비의 관상은 아님
뭔가 부족함
굿
익선관 + 곤룡포
입고 태어난 수준
가지마..
가지마 청담동 헤어샵
made by. 궁녀 손길
별점 5점 드립니다
갠적으로 대례복 개잘어울린다고 생각함
같은 꼬질이어도 상투 꼬질이가 맛좋음
배경이 조선인데 어디서 버릇없이
강남룩이 툭 튀어나오느냐
편-안하도다
낮에는 따사로운 주상같은 남자
수라 한상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남자
상소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남자
그런 반전 있는 전하
나랏밥도 나랏밥이긴 한데
수라상이 잘어울림 ㅇㅇ
문제시 수라상올려드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즈 작성시간 26.06.07 사족 ㅈㄴ 웃기다 진짴ㅋㅋㅋㅋ
-
작성자유자고춧가루카라멜 작성시간 26.06.07 진심 여진구인생작은 왕이된남자임
-
작성자White Trumpet Lily 작성시간 26.06.07 아앀ㅋㅋㅋㅋㅌ나도 모르게 따라불렀잖앜ㅋㅋㅋㅋ
-
작성자Happyendingismine! 작성시간 26.06.07 먼가 첫인상이 해품달이라그런가 한복이 넘잘어울림 난 김유정도 한복이젤잘어울리능것같음
-
작성자욤뇸욤룜꿀꿀 작성시간 26.06.08 궁녀손길 개쳐웃곀ㅋㅋㅋㅋㅋㅋㅋ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