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병 때문에 주기적으로 약먹는거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공포상황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67,387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x.com/temp_dimensions/status/1878662811435590116


이거 진짜임 레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뵥뵥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나스스로를 믿고 먹엇을꺼라믿음 보통은
  • 작성자Paper Hearts | 작성시간 26.06.07 약을 일주일치만 테이블에 올려놓고 먹는데도 기억안나서 먹었나? 하면서 약 세고 있음ㅋㅋㅋㅋ
  • 작성자멕시코 | 작성시간 26.06.07 나 그래서 일주일마다 이거 채우는 날 정해서 들고다니며 먹음 ㅎㅎ 아니면 까먹더라고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태환 | 작성시간 26.06.07 맞아 진짜 미침... ㅋㅋㅋㅋㅋ 나 가족이랑 살 때 으아아ㅏ아아아 나 약먹는다!!!! 하고 먹음 ㅋ 누가 알려주겠지 하면서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