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개적폐육아시간없애라고작성시간26.06.07
이준석의 저런 면? 때문에 합리적인 중도보수 포지셔닝이 된 거고 계속 되고 있는 거... 특히 남자들과 어린 애들 사이에서 심해 국짐 등신새끼들이 정신 차리지 않는 이상 이준석 계속 의문의 1승 적립할 듯 ㅈㄴ 싫음 이준석ㅠㅠ
답댓글작성자개적폐육아시간없애라고작성시간26.06.07춘의역 보수표만 나뉘는 게 아니라 민주당 표도 저기로 감 민주당 지지자들 중에 민주당이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을 때에도 국힘은 도저히 찍을 수 없는 사람들이 개혁신당으로 감 지난 지방 선거 비례표 통계 보면 민주당 지지자들이 2등으로 준 게 개신당임 국힘도 마찬가지였고ㅋㅋ 보수표 나뉘면 잔치지 근데 그게 아니니까 쓴 댓이야 양당의 차선의 당처럼 여겨지니까 더 꼴보기 싫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