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2007년 태어난 Z세대, 부모보다 IQ 낮다...가장 큰 원인은 작성자점보맘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07 전 빼주새요 ㅅㅂ 난 부정선거충 능지처참은 아니라고요 ㅠ물론 주변 또래 다 부정선거 믿고 잇음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수박박 작성시간26.06.07 도태될 유전자를 꾸역꾸역 세금 발라서 태어나게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시민 작성시간26.06.07 편리함이 뇌 발달을 망치는 듯.. 기술적 편리함도 그렇겠지만 감정적 편리함도 한 몫할 것 같아. 이런저런 분노 슬픔 같은 부정적 감정을 느끼고 극복하면서 성장하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가 되는 사진 작성시간26.06.07 90년대생은 빼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낙원 작성시간26.06.07 심지어 자신의 학습 능력을 실제보다 높게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는게ㅋㅋㅋ 최종 웃김ㅋㅋㅋㅋㅋ진짜 그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