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이야막걸리야 작성시간 26.06.07 사파 빼고 다 가봐서 사파 너무 기대됨
-
작성자오리우유유 작성시간 26.06.07 나는 호치민
-
작성자주말아 와라 작성시간 26.06.07 사파 기대했는데 너무너무 날씨가 안좋았어서ㅜㅜ 걍 휴양 하기엔 나트랑이 좋았음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 26.06.07 헝 나 베트남 한번도 안가봤어 처음으로 간다면 호이안/달랏/호치민 중에 어디가 좋을까 엄마 델꼬 갈건데! 엄마는 다낭 나트랑 푸꾸옥 가봤구 다시 가고 싶은데 없다 했음ㅎ
-
작성자세상에 이런 일이있을수도 작성시간 26.06.07 나트랑
리조트 노는거 넘 ㅁ좋았어
관광할꺼면 비추 볼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