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랑 너무 똑같다고 말 나오는 어제 <멋진신세계> 엔딩.gif 작성자버터크림커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0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그무르 작성시간26.06.08 오마주인듯 ㅋㅋㅋ 아예 구도도 똑같이 연출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자 작성시간26.06.08 아 완결나면 볼걸.. 존나후회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08 걍 클리셰 아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부대모드on 작성시간26.06.08 흔한거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하냑 작성시간26.06.08 뭔가 구도가 비슷하긴 하더라 ㅋㅋ 근데 뭐 저런거 흔하니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쫑성 작성시간26.06.08 샤갈 10화 20분 남았는데 모르고 눌렀다가 스포당함 씻고 볼라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휴라 작성시간26.06.09 오마주 같은데 이정도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 크래프트 작성시간26.06.09 오마주 아닌가..? 유명한 드라마 이름 대놓고 많이 나오고 따라하긴함. 난 빈센조 봣어서 이건 완전 빈센조네 싶긴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데헌ㅁㅊ음 작성시간26.06.10 헐 한국드라마중에 식당에서 얘기하다 트럭 갑자기 들이닥치는 장면 빈센조랑 멋진신세계뿐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