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만으로 찐따티 나는 거 공감되는 달글 작성자이쪽으로 가세영|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똔똔 작성시간26.06.07 톤도 톤인데 저 두번째짤 말 끝까지 안하는거 저건 진짜 고쳐야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재육덮밥 작성시간26.06.07 띄어쓰기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육덮밥 작성시간26.06.07 692993978 어쩌라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팥빙수 작성시간26.06.07 말 끝을 확실하게 해야해 이거 진짜중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장두두 작성시간26.06.07 말끝 흐리면서 으흥흥흥~ 이렇게 웃는것도 별로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뚜뽀까 작성시간26.06.07 연습하면 좀 나아져... 나도 말끝 흐리고 목소리 떨리고 그런거 심했는데 의식적으로 안하려고하니까 좀 낫더라ㅜㅜ 물론 타고난 성향이라 쉽진않았는데 내가 이렇구나 인식하고 안하려하면 조금씩 나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워중거 작성시간26.06.07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부터 찐따냄새 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셰인 작성시간26.06.07 웅얼거리고 느리게말하는건 그냥 분위기충 감성충들도 그러는데 찐은 스타카토끊듯이 아네.안.아니요.모르겠는. 이렇게 빠르게말하는거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은 행복하길 작성시간26.06.07 먹는 말투라 해야하나 말을 할때 내뱉어야하는데 속으로 들어가는 말투는 진짜 좀 찐따같아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포리포 작성시간26.06.07 말끝 확실하게 하는게 중요한듯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쁴뺩 작성시간26.06.07 걍 문열고 들어오는 걸음하고 관상만 봐도 진상이다 평범하다 찐따다 80퍼 판별가능하고 말한마디하면 이제 남은 20퍼가 채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바나나라떼 작성시간26.06.07 기어기는 목소리로 말 끝맺음 못하는 인간들 의외로 정말 많고 듣는 사람 입장에서 ㄹㅇ 답답해.. 말을 쫌... 똑바로 하시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567 작성시간26.06.07 셀쿠하지 말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야몬데몬데 작성시간26.06.07 나 학생인턴할때 박사님이 말끝 흐리지 말라고 사람들이 만만하게 본다고 혼내면서 막 공부내용 발표시키고 그랬었는데 그땐 진짜 싫었는데 돌이켜보면 좋은 어른이었구나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리탕탕 작성시간26.06.07 범석아 니얘기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호쿠라마 작성시간26.06.07 약한영웅 오범석 진짜 연기 어케 한건지 감도 안 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우유호로록 작성시간26.06.07 나도 고치고 싶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향적관종 작성시간26.06.07 범석이잔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