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유럽국 언어 무시하는게 아니라 작성자누룽누룽지사탕|작성시간26.06.07|조회수9,288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629884쩌리 댓글추갘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주민1 | 작성시간 26.06.07 아 ㅇㅈ 작성자강초당96 | 작성시간 26.06.07 그러네 작성자니 나 노 | 작성시간 26.06.07 나도 5개국어할래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서울말 북한말 작성자박찬대표 | 작성시간 26.06.07 여기 네이티브 급 잇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이런거 중에. 근처 유럽 언어들 어케들리는지 궁금함. 우리나라 사투리맹키로 비스무리한가그런거. 작성자모건만나본적은있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혼저옵서예보다 쉽댘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