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럽국 언어 무시하는게 아니라

작성자누룽누룽지사탕|작성시간26.06.07|조회수9,287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629884







쩌리 댓글추갘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냥주민1 | 작성시간 26.06.07 아 ㅇㅈ
  • 작성자강초당96 | 작성시간 26.06.07 그러네
  • 작성자니 나 노 | 작성시간 26.06.07 나도 5개국어할래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서울말 북한말
  • 작성자박찬대표 | 작성시간 26.06.07 여기 네이티브 급 잇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이런거 중에. 근처 유럽 언어들 어케들리는지 궁금함. 우리나라 사투리맹키로 비스무리한가그런거.
  • 작성자모건만나본적은있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혼저옵서예보다 쉽댘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