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로 발매 19년 됐다는 [FT아일랜드 - 사랑앓이]

작성자딸기바나나11|작성시간26.06.07|조회수3,247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딸기바나나11



https://youtu.be/gnLwCb8Cz7I?si=on0cFHFIlB8-pXXY

그리울 때 눈감으면 더 잘 보이는 그런 사람
잊으려 하고 지우려 하면 더 많이 생각나는 사람
그 사람 꼭 올 거라고 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 거라는 말은 안 했지만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 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이렇게

그 사람 꼭 올 거라고 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 거라는 말은 안 했지만 기다릴 수밖에 없는 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 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헤어짐은 빠른 사람 잊혀짐은 늘 더딘 사람
늘 나에게만 늘 모진사랑 나 혼자 앓고 있었다고

(Rap) 그대 나를 이렇게 멀리 떠나가야만 했니
그대 나를 이렇게 멀리 떠나가야만 했니
그저 내 목숨 다 바쳐 사랑할 사람 이제 날 잊고 살아갈 무정한 사람
그저 내 전부를 다 바쳐 사랑할 사람 이제 날 잊고 살아갈 너

내 목숨 다 받쳐서 사랑할 사람 내게는 눈물만 주고 간사람
늘 나에게만 늘 모진사람 나 혼자 앓고 있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이렇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sy | 작성시간 26.06.07 19년 ????
  • 작성자Fabulous | 작성시간 26.06.07 하 내 최애곡..
  • 작성자허벌회원정보 | 작성시간 26.06.07 띵곡
  • 작성자헌트릭스 조이 | 작성시간 26.06.07 와 그런데 이렇게 꽉꽉 한국어 가사인 시절이 있었네
  • 작성자rude | 작성시간 26.06.07 찐kpop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