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김밥먹고 설사중인 올림픽공원 집회 참가자들

작성자온천무료 안돼 돌아가|작성시간26.06.07|조회수63,396 목록 댓글 513

출처: https://x.com/simon_s_bed/status/206342762696301799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접니다로또1등 | 작성시간 26.06.08 아 ㅈ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이겔크림 | 작성시간 26.06.07 이쯤되면 진짜 개그다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08 이야..
  • 작성자졸리졸리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뾰로룽 | 작성시간 26.06.08 즈그들이 과자말고 김밥 보내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이 날씨에 ?? 이랬는데 역시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