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김밥먹고 설사중인 올림픽공원 집회 참가자들 작성자온천무료 안돼 돌아가|작성시간26.06.07|조회수63,396 목록 댓글 5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simon_s_bed/status/2063427626963017990?s=46X의 시몬님(@simon_s_bed)김밥먹고 설사중인 올림픽공원 집회 참가자들... 여름에 김밥은 위험해요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접니다로또1등 | 작성시간 26.06.08 아 ㅈ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바이겔크림 | 작성시간 26.06.07 이쯤되면 진짜 개그다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08 이야.. 작성자졸리졸리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뾰로룽 | 작성시간 26.06.08 즈그들이 과자말고 김밥 보내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이 날씨에 ?? 이랬는데 역시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