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즘에 잘 빠지는 사람의 특징 작성자오리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4567 작성시간26.06.07 요는 공감능력이네 공감능력도 지능이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젤리 작성시간26.06.07 나도 불안높고 내 이익 중시하지만 저렇게 되지 않는 건 지능이 있기 때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두많이 작성시간26.06.07 22 기본 능지아닌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freee 작성시간26.06.07 우리나라 남자들 취미가 게임이잖아. 스포츠나 독서 안시키고 게임 커뮤만 하다보니 신념도 없고 혐오만 할 줄 아는 어느 고깃덩어리가 돼버린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면안돼총각 작성시간26.06.07 맞네 사람좀만나고다니란말이 괜히있는게아님; 현실에서 좀 취미라든지 친구모임이라든지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를 갖고있는사람은 극단적으로 안빠짐. 생각보다 사회적 소속감이라는게 생존욕구랑 직결되는데 극우 파시즘같은건 극단적인 소속감을 주니까 취약계층이 빠지기 쉬운듯. 반대집단 무족건 등신취급 자기들이 세상의 비밀을 밝히는 정의의 단체인양구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7 팩스턴의 파시즘은 두껍지만 좋은 책이고최근에 나온 권명아 교수의 파시즘과 젠더정치? 이 책도 좋음제일 강추하는건 종교 중독과 기독교 파시즘 (박성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루하루살자 작성시간26.06.07 와 추천 고마워 읽어볼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락맹극혐자 작성시간26.06.07 좀 극단적으로 보면 선과 악으로 구분가능한데? 2찍은 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