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역균형선발도 있었던 조선시대 과거시험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6,80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youtu.be/PFvFT32yn9g?si=ecoxYdKbY5_FFtTB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리어티 | 작성시간 26.06.07 마치 라잌 공채 자소서 쓸 때 회사 사업기획서 쓰라고 하는 거 같네
  • 작성자심해물고기 | 작성시간 26.06.07 예나 지금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자격증 시험칠때 휴대폰 벨소리 울리는 등의 부정행위가 발각되면 3년간 시험응시 불가한거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07 저때도 부정행위가...
  • 작성자개조팔미친창놈=한남 | 작성시간 26.06.07 와 너무재밌다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