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경원 "이겼다고 투표용지 부족 넘어가선 안돼… 재선거해야"

작성자노력없이성과를이루고싶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8,117 목록 댓글 147

출처: https://naver.me/GgUs3PoF




나 의원은 자신의 SNS에 "우리 당 후보가 당선되었다고 해서 이 사태를 결코 유야무야 넘어가서는 안 된다. 단 한 표라도 절차적 하자와 불신이 남는다면 그 선거는 민주주의의 정당성을 상실한 것"이라는 글을 올렸다.


"사법부의 판결을 통해 독일의 선례처럼 선거 결과의 승패와 상관없이 전면 재선거가 치러지도록 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도맑음 | 작성시간 26.06.07 ㅇ오케이 재선거 가보자고!
  • 작성자휀티몇개 | 작성시간 26.06.07 나경원과 마음이 일치하는 날이 올줄몰랐다
  • 작성자봄이 오기 전에 | 작성시간 26.06.07 좋아~~
  • 작성자제춘식 | 작성시간 26.06.07 그려그려 하자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08 재선거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