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주이씨 작성시간 26.06.07 ㅁㅊ흰자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왜 자꾸 귀여워보이냐구....
-
작성자심호이최희희소 작성시간 26.06.07 이 씬이랑 비행기에서 제세동기로 둘이 감전 된 씬 보면서 그냥 이 드라마가 너무 좋아짐ㅋㅋ오랜만에 진짜 확실한 로코 나온 느낌
-
작성자시나몬모카 작성시간 26.06.07 ㅈㄴ잘어울려;; 귀엽다 ㅋㅋㅋㅋ
-
작성자인생꿀잼 작성시간 26.06.07 돈나잼디
-
작성자아이유여친 작성시간 26.06.08 자연스럽게 망가지는? 코미디연기잘하는 배우들이 진짜 연기잘하는 거 같음 ㅜ 하 둘이 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