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실 CCTV 의무화, 환자 절반은 2년 지나도 몰라 작성자curiosity|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악타고 작성시간26.06.07 엥 나도몰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물주가될여시 작성시간26.06.07 오 그럼 수술전에 병원에 요청하면 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san 작성시간26.06.07 촬영해도 사고났을때 경찰만볼수있고 환자는 볼방법 없음 괜히 cctv요청했다고 의료진만 웅성거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