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보고 어이없었음 ...ㅋㅋㅋㅋ 애가 픽을 했겠냐고요 작성자너너뉘기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왜그러는 작성시간26.06.07 시녀들 때문임 일반인들도 방송 한번 나왔다고 노예처럼 뭔 그러고 있는지 그게 돈이 되니까 저런 말도 안되는 마케팅하는거고ㅋㅋㅋ노예 dna 있는거 맞다니까 확실히ㅋㅌㅋ시녀들아 제발 적당히 좀 해주라 인플이니 연예인이니 해서 제품값만 올라가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없냐있냐 작성시간26.06.07 저게 효과가 있어? 하잖아? 근데 실제은 다르대 매출 확 뛴다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07 친구들이 얘기할때 ㅇㅇㅇ브랜드 로션 이게아니고 유트루가 쓰는거 디렉터파이가 추천한거 봤냐 이렇게말하긴 하더라나는 그런거 백퍼 홍보같고 광고비 제품에 녹아들어있는것같아서 거부감들던데 안그런사람들도 있나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iving 작성시간26.06.07 난 올리브영 아예안써 연예인 인플루언서로 광고도배해논거 보면 역할 지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itunsure 작성시간26.06.07 반감들어서 올영 안 감 다이소 아니면 아예 해외 브랜드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예련 작성시간26.06.07 넘 이해안감 .. 픽인데 어쩌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빛아 사랑해 인간이 잘못했어 작성시간26.06.07 선크림 다이소께 짱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닥 작성시간26.06.07 에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你爸也是韩男 작성시간26.06.07 진심 뇌절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Karen Green 작성시간26.06.07 저 픽좀 그만했으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휘낭시에 작성시간26.06.07 얼굴 예쁘고 잘생기게 태어나면 여러모로 인생 난이도가 하락하는구나.... 어릴때부터 돈 얼마나 쓸어담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07 저러면 비싸지기만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