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많은 전업주부들의 사고 구조가 비사회적이고, 비공공적이며, 퇴행적이고, 종속적인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작성자오리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루핑루루얍 작성시간26.06.07 ㄱㄴㄲ 노예들이 사슬 끊고 나간 비혼 우습게 보는게 웃기다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바바루아 작성시간26.06.07 심리구조가 유아적 상태 이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뿔버셧 작성시간26.06.07 결혼이라는제도 자체가 남자랑 한배 탄다고 생각 안하면 할 수가 없고 결혼 후엔 남자의 생존이 곧 내 생존이 되니까. 어쩔 수 없는데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입베어문 작성시간26.06.07 ㄹㅇ 그런 사회에서도 부당함을 인식하고 바꾸고자하는게 인간이지 요즘세상에 남성종속적인 삶을 선택ㅋㅋ짐승이세요? 아니 짐승조차도 글케 안살아 상위 5퍼 수컷만 번식시켜주고 영역에서 내쫓지 도태수컷 노예짓해주는 동물이 세상에 어딧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뇽하삽니까 작성시간26.06.07 여자는 두 부류로 나뉜다남자에게 기생하는 부류독립적으로 살아가는 부류전자는 여성인권 후퇴에 일조하고 후자를 혐오하고 이권을 빼앗으려고 아득바득임 다같은 여자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토끼갱얼쥐 작성시간26.06.07 제3의 인간임 여자가 아니라 도태유전자 썩은 정자 꾸역꾸역 기생해서 낳는 것도 ㅈ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