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작성자 24567 작성시간26.06.07 한국의 대부분의 파시스트는 그냥 사회에서 존재감이라곤 깃털만큼도 없던 자아들이 허울좋은 보수란 이름의 명분을 내세워 존재감 확인하는 행동이라고 생각
자기 소신도 자기 생각도 없으니 인터넷에서 누가 믿을까 싶은 주워들은 얘기를 지가 (유일하게)속한 커뮤니티에서 다들 믿으니 비판도 없이 주입하고 확증편향에서 생각이 치우치고 (사실 완전히 잘못된) 그러니 행동의 앞뒤가 안맞는거임
성장과정에서 본받을만한 롤모델이나 리더쉽도 없었으니 이데아도 없고...
사회적 연결고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음 연결고리가 끊기니 접근성이 좋은 오염된 정보나 가상사회의 말만 믿지 ㅉㅉ 그냥 정신이 아픈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