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울산버스에 뭔일이 있었길래 모든 울산사람이 버스만 외치는거임 작성자성규특별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키티마리모 작성시간26.06.07 나 기존버스들에도 열받아서 차 산 여신데 개편되고나서 여전히 버스타는 동료들 입에서 쌍욕나오더라 나 차 사기전이랑 배차간격은 같은데 노선 진짜 ㅈ같아졌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07 와 저런곳이잇다니 지방도안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그네타 작성시간26.06.07 어르신들 버스 한 번 타고 내리는 게 얼마나 힘에 부치는 일인데 거기다 짐까지 들고 어떻게 이동하시라고 이 빡대가리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단백두유우 작성시간26.06.08 ㅋㅋㅋ시장 다니시는데 환승하라고 ?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퀸인영 작성시간26.06.09 나도 ㅋㅋㅋㅋㅋ 걍 주구장창 택시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퀸인영 작성시간26.06.09 진짜 왜 저런짓을 했는지 밝혀줘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