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쟝포니 작성시간 26.06.07 어딘데? 알려줘, 우리가 진료 줄 일 없을듯ㅋㅋㅋ
-
작성자맨날야근한다 작성시간 26.06.07 이런거보면 약사는 진짜 독립성이 없는 전문직같다..ㅠㅠ저분 어떡하냐..
-
작성자호기심천국 작성시간 26.06.07 누가보면 인명피해라도 낸줄..? 고작 한시간 늦게 열었다고 사람을 죽이려하네
-
작성자Bugis Junction 작성시간 26.06.07 일해봤는데 의사들 개차반들 많음 …
-
작성자상사싫어 작성시간 26.06.08 이게 다 의약분업때문이야..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