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남태령으로 가지 않았다면 8년전과 똑같이 생겼을 전농 트랙터 유혈사태.gif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심지어 농민분들은 적법시위임 다 신고했음잠실은 신고도 안한 불법시위인데 경찰들 왜 저렇게 안해??? 샤갈견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르스타펜 작성시간26.06.07 경찰 시발들도 욕 쳐먹는 이유가 있음. 사람이 암만 직업이라도 자기 신조가 있어야하는데 위에서 시켜서요 ㅇㅈㄹ 떨면서 국회 쳐들어간 군인들이랑 뭐가 다른데? 무식하고 멍청한 건 욕 쳐먹어라 잠실 시위대는 살살 봐주면서 농민들이랑 민주당원들은 개쳐무시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이랑겸상안함 작성시간26.06.07 경찰들 하는 짓 보면 진짜 역겹긴 함 2찍들 ㅈㄹ하는데서는 아무것도 안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freee 작성시간26.06.07 서민을 진짜 개돼지 취급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걸지마새요 작성시간26.06.07 걍약약강 집단 ㅈㄹ역겨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키틱카 작성시간26.06.07 견찰 새끼들 쌀밥 먹지 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 하늘 작성시간26.06.07 유리창 깨고 마구잡이로 끌어내는거 존나 충격적이었는데 적법시위인데도 고립시키고 민폐로 만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lect 작성시간26.06.07 2찍들한텐 왜 쳐맞고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멜론빵 거북이 작성시간26.06.07 이딴 행태를 보여주고 왜 견찰이니 민중의 곰팡이니 욕먹는지 모르겠다고 하면 그게 받아들여지겠냐지독한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쉘터 작성시간26.06.07 진짜 끔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콴찰레 작성시간26.06.08 지금 시위대가 딴 사람 짐검사하면서 패악부리는데 냅두는거랑 너무 달라서 신기하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