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와이라노사우루스 작성시간26.06.07 이건.. 못된 업자들 잘못도 있고, 건물주가 단가깎으려고 지랄해서 저런데서 절감하는거임 정신머리 제대로 박혀있는 업자가 이러면 하자생긴다 웅앵 설명해도 어디서 주워들어온거 우기면서 걍 저렇게 해달라고 말 안 들어먹는 건물주 ㅈㄴ 많음.. 업자도 내건물이냐 니건물이지 걍 하란대로 하자~ 하고 시공함 ㅠ like 빌라 살 때 건물 외벽 4면 전부 보세요.. 건물주가 돈 아끼려고 도로쪽으로 보이는 면만 대리석 붙여놓고 뒤엔 싼마이로 시공한 건물은 몇년 지나면 바로 집에 물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