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7
미친새끼들이 애를싸질러서..
-
작성자뵤오오
|
작성시간
26.06.07
그냥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해… 하여간 수준 떨어져서 상대할 가치도 없다
-
작성자똥괭이
|
작성시간
26.06.07
와 진짜 미친것들끼리 만나가지고.... 선생님 잘 끊어내셨다 정말
-
작성자zior park
|
작성시간
26.06.07
애비도 ㅂㅅ인데 그걸 전화해서물어보는건 지능에 진짜문제있는거같음
-
작성자금성대군
|
작성시간
26.06.07
딸도 나중에 술집 보내려고 무용시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