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발레 가르칠 때 학부모가 했던 말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689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www.threads.com/@sweetbox_sweetstore/post/DZP6a5Fgc2i?xmt=AQG0tltrSJ7Vb5xm0JJn-M1fP2IC2LIBrlU-Umi_j0-NnZ5nuNg3X9NuBNq64k5uFMnf7JJf&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7 미친새끼들이 애를싸질러서..
  • 작성자뵤오오 | 작성시간 26.06.07 그냥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해… 하여간 수준 떨어져서 상대할 가치도 없다
  • 작성자똥괭이 | 작성시간 26.06.07 와 진짜 미친것들끼리 만나가지고.... 선생님 잘 끊어내셨다 정말
  • 작성자zior park | 작성시간 26.06.07 애비도 ㅂㅅ인데 그걸 전화해서물어보는건 지능에 진짜문제있는거같음
  • 작성자금성대군 | 작성시간 26.06.07 딸도 나중에 술집 보내려고 무용시는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