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작성시간 26.06.07 설탕2에 소금 0.5정도 넣으면 단짠 존나 맛있음 거기에 겉절이 올려 먹으면 극락
-
작성자Tinto De Verano 작성시간 26.06.07 둘다 넣어야돼,, 나랑 뜻이 맞는 여시들이 많아서 흐뭇하군
-
작성자이번역은 작성시간 26.06.07 당연히 소금
-
작성자요호쿠라마 작성시간 26.06.07 설탕 한 다라이 넣어야 하는데...
-
작성자Nikey 작성시간 26.06.07 평생 소금으로 먹다가 예전에 전주가서 설탕으로 먹어봤는데 개맛있어서 흡입함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