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콩국수에는 당연히 소금이다vs설탕이다?

작성자집 사줘|작성시간26.06.07|조회수1,583 목록 댓글 91

출처 : 여성시대 홍진경



당연히 소금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 작성시간 26.06.07 설탕2에 소금 0.5정도 넣으면 단짠 존나 맛있음 거기에 겉절이 올려 먹으면 극락
  • 작성자Tinto De Verano | 작성시간 26.06.07 둘다 넣어야돼,, 나랑 뜻이 맞는 여시들이 많아서 흐뭇하군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07 당연히 소금
  • 작성자요호쿠라마 | 작성시간 26.06.07 설탕 한 다라이 넣어야 하는데...
  • 작성자Nikey | 작성시간 26.06.07 평생 소금으로 먹다가 예전에 전주가서 설탕으로 먹어봤는데 개맛있어서 흡입함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