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짜 개 솔직히 여자만 사는 나라 있으면 갈말? 고르는 달글

작성자웃고있는어피치|작성시간26.06.07|조회수5,595 목록 댓글 216

의견 존중 필수임

여긴 여자만 사는 나라임

1.인프라 좋음
2.동물은 성별 노 상관
3.아이를 가지고 싶다면 정자은행을 이용할 수 있음
4.남자 만나고 싶거나 가족 만나고 싶으면
여긴 못 데려옴ㅇㅇㅇㅇ 그쪽 나라에 가서 비자받고
살아야함
남자랑 결혼하면 이 나라 시민권 박탈됨
혼성 나라에서 살아야함

5.당연하겠지만 정치 등 모든 일자리를 여자가 함

6.길 지나다니는 애기들 다 여자애기들임
애초에 정자은행에서 수정할때 성별 골라서 수정하는데
만에하나 남자애 태어나면 혼성,남자마을로 감

7.성욕은 어떻게 해결하나 싶겠지만.. 해외여행 가능
근데 같이 사는거랑 결혼이 불가능

걍 솔직하게 말해도 됨
난 갈거임
내친구는 안간다햇음 그래도 인생에 재미가 없겠다가
이유였고 나는 내 안전이 더 중요해서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쿠이넛 | 작성시간 26.06.07 꼭 감 무조건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08 무조건 간다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08 당장 감 어차피 남미새들은 못오겠네
  • 작성자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 작성시간 26.06.08 무조건 가지 제발 내 소원임 ㅠㅠ
  •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