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놀면뭐하니] 홍어 애(간) 먹어보는 유재석 & 허경환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51,856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127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우재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먹긴 했으나 유재석 취향아님 (식감도 향도)



ㅋㅋㅋㅋㅋ여기도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허경환은 냄새만으로 못먹고 도망감





사람들 반응보면 홍어애는 생각보다 고소하다는 평도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양 보기 | 작성시간 26.06.08 헐 난 홍어 못먹는데 홍어애는 엄청 좋아함
    홍어 향 싫어함에도 홍어애먹으러 홍어집 따라간다죠
  •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8 크리미하고 맛있는데
  • 작성자닉네임 모하냐 | 작성시간 26.06.08 난 홍어는 엄청 좋아하는데 홍어애는 느끼해서 못먹겠어 경상도 사람임
  • 작성자얼음고구마 | 작성시간 26.06.08 홍어애국으로 먹으면 진짜 맛있던데! 그리고 애에서 냄새 안나 먹으면 고소한 크림같음
  • 작성자아이스캎푸치노 | 작성시간 26.06.09 홍어애 진짜 없어서 못먹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