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127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우재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먹긴 했으나 유재석 취향아님 (식감도 향도)
ㅋㅋㅋㅋㅋ여기도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허경환은 냄새만으로 못먹고 도망감
사람들 반응보면 홍어애는 생각보다 고소하다는 평도 많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석양 보기 작성시간 26.06.08 헐 난 홍어 못먹는데 홍어애는 엄청 좋아함
홍어 향 싫어함에도 홍어애먹으러 홍어집 따라간다죠 -
작성자다잘되거라 작성시간 26.06.08 크리미하고 맛있는데
-
작성자닉네임 모하냐 작성시간 26.06.08 난 홍어는 엄청 좋아하는데 홍어애는 느끼해서 못먹겠어 경상도 사람임
-
작성자얼음고구마 작성시간 26.06.08 홍어애국으로 먹으면 진짜 맛있던데! 그리고 애에서 냄새 안나 먹으면 고소한 크림같음
-
작성자아이스캎푸치노 작성시간 26.06.09 홍어애 진짜 없어서 못먹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