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스타벅스 美 본사 "부적절한 마케팅"…5·18 단체에 사과 작성자야호yaho|작성시간26.06.07|조회수5,413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야호yaho)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23789스타벅스 美 본사 "부적절한 마케팅"…5·18 단체에 사과스타벅스 미국 본사가 5·18 '탱크데이' 사태에 대해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될 부적절한 마케팅"이었다며 5·18 단체에 공식 사과의 뜻을 전했다. 5·18기념재단은 스타벅스 미국 본사로부터 이 같은 n.news.naver.com전문 출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박수박박 | 작성시간 26.06.07 가져가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6.06.07 제발본사가다시맡아줘요 제발 작성자두배짬봉 | 작성시간 26.06.07 다시 미국본사가 가져가라 작성자이펍 | 작성시간 26.06.07 회수해가라 작성자설레는중 | 작성시간 26.06.08 2찍들 모두에게 버림받는 삶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