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라켓소년단>에서 풀린 슬빵생활 유한양&송지원 뒷이야기

작성자부자되려는여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16,315 목록 댓글 6

출처 : 여성시대 아그러시군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짠내나는 서사로
여운을 많이 남겼던
유한양(해롱이) & 송지원




이번에 드라마 <라켓소년단> 마지막회에
해롱이 역이었던 이규형이
특별출연하게 되면서

한양이와 지원이 이야기가 언급됨!!


(*드라마 슬빵생활과 라켓소년단의 작가는 같음*)





이장님댁에 다같이 모여서 박스 접는 중


그 때 갑자기 울리는 초인종소리



찾아온 사람은 바로바로...

!!!



- 서울에서 오셨다고요, 혼자?

- 아니요. 함께 지낼 사람이랑 같이 왔어요.


- 지내기 쉽지 않으실 텐데... 벌써 여럿 돌아갔어요~


- 어떻게 여기까지 오시게 되셨어요? 도시가 싫어서?




- ...... 도시가 싫어서가 아니라, 사람이.... 싫어서요.


- 이곳이라면 잘 살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 저희가 어떤 사람 이던간에.



- 작년에도 그런 사람 왔거든요? 엄~청 잘 지내고 갔어요


- ㅎㅎ


- 농촌이 호락호락한 데가 아녀 우습게 보지 말어~


- 저 단 한번도 농촌이 우습다거나 살기 쉬울거라고 생각한적 없어요. 도시만큼 치열하고 살기 힘들거라는거 알고 있거든요.

- 열심히 살겁니다. 도시를 떠나 여기 온게 단 한순간도 후회되지 않도록.



- 네. 사랑하는 사람이랑 살기 딱 좋아요~



그 때 들어오는 누군가


- 자기야 인사해~ 우리 마을에서 같이 지내실 분


- 안녕하세요.



????????

!!!!!!!!




순간 충돌하는 세계관...

(각각 슬빵생활에서 고박사, 유한양 이었음)



- 혹시.....?


- 고.......?




.
.
.

- 밖에 주차하셨죠? ㅎㅎ

- 네. 고......기에 댔어요.




- 얼른 빼세요. 당근 다 죽겠어요.

- 아, 네. 죄송합니다.



- 주차를 ^슬기롭게^ 하셨어야죠~



- 아 예 그럼요. 당근 죽여서 감방갈순 없죠.
.... 어떻게 나왔는데

차빼러 ㅂㅂ



- 어떻게 내려오셨대??


-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살고 싶어서~~

- ... 근데 차에서 기다리는 사람은 남자던데?



송지원 너냐


~ 이렇게 마무리 ~




다른 드라마에 나온 내용이긴 하지만
대사 내내 슬빵생활을 떠올리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무엇보다
슬빵과 라켓소년단의 극본 작가가 같기 때문에


슬빵생활 속

한양이와 지원이의 뒷이야기로
생각해도 좋을듯ㅎㅎ
(행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증경화 | 작성시간 26.06.07 행복하길. 글고 라켓소년단2 주라고요 ㅠㅠ
  • 작성자무서워서초기화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 좋다고 이런 이야기
    그리고 정보훈은 라켓소년단 2 가져오쇼
  • 작성자노을지는하늘 | 작성시간 26.06.07 마자마자 이거보고 어!!!!!슬빵에서 나온얘긴가보다 했는데
  • 작성자MAGNET | 작성시간 26.06.07 다행이다 약쟁이 ㅅㄲ 출소하자 마자 바로 잡혀서 짱났는데 정신차려서 다행
  • 작성자사랑낑 | 작성시간 26.06.08 잘 살아서 다행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