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여러 시청자들 세게 치고 간 메인도 서브도 아닌 서서브 커플(설명충주의) 작성자부자되려는여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통닭 작성시간26.06.07 저거 존나 허무햇어…. 함정은 시발ㅠ 저새끼는 걍 함정안파도 혼자 약햇을 새끼임 어케 문밖 나오자마자 홀랑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널망치러온거야 작성시간26.06.07 그나마 이후 다른 드라마에 이 둘이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는 뉘앙스로 나온거 보고 그제서야 해피엔딩 속시원ㅠㅠ 아 밑에 글있네 그래 그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07 신원호 드라마 특성인지 모르겠는데 행복하고 하하호호하다가 맨날 막판에 굳이 왜? 라는 말이 나오게 끝나더라..이거도 그렇고 슬의도 굳이 간이식 해서 살려낸 환자(서사도 되게 길었음 목포에서 온 환자 조정석이 대신 해주고 어쩌고) 마지막에 안좋게 만들지를 않나 ㅋㅋ현실은 녹록치 않다라고 하더라도 ㅋㅋ 드라마 내용은 현실 반영 안됐음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07 근데 이 커플 ㅋㅋ 슬빵 보조작가가 쓴 다른 드라마에서 등장하긴 함 ㅋㅋㅋㅋ (이규형만 특출이긴 한데 둘 내용 짐작가는 내용으로 ㅋㅋ앗 밑에 글 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