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여러 시청자들 세게 치고 간 메인도 서브도 아닌 서서브 커플(설명충주의)

작성자부자되려는여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통닭 작성시간26.06.07 저거 존나 허무햇어…. 함정은 시발ㅠ 저새끼는 걍 함정안파도 혼자 약햇을 새끼임 어케 문밖 나오자마자 홀랑하냐고
  • 작성자 널망치러온거야 작성시간26.06.07 그나마 이후 다른 드라마에 이 둘이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는 뉘앙스로 나온거 보고 그제서야 해피엔딩 속시원ㅠㅠ

    아 밑에 글있네 그래 그거 ㅠㅠ
  •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07 신원호 드라마 특성인지 모르겠는데 행복하고 하하호호하다가 맨날 막판에 굳이 왜? 라는 말이 나오게 끝나더라..
    이거도 그렇고 슬의도 굳이 간이식 해서
    살려낸 환자(서사도 되게 길었음 목포에서 온 환자 조정석이 대신 해주고 어쩌고) 마지막에 안좋게 만들지를 않나 ㅋㅋ
    현실은 녹록치 않다라고 하더라도 ㅋㅋ 드라마 내용은 현실 반영 안됐음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07 근데 이 커플 ㅋㅋ 슬빵 보조작가가 쓴 다른 드라마에서 등장하긴 함 ㅋㅋㅋㅋ (이규형만 특출이긴 한데 둘 내용 짐작가는 내용으로 ㅋㅋ

    앗 밑에 글 있다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