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이만큼 큰 보조배터리 진짜 처음봄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1,803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315472422 

 

이거라는데... 

오만짜리 보배는 처음봄..

한번 충전하면 평생 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마마 | 작성시간 26.06.07 무전기인줄ㅋㅋㅋㅋ
  • 작성자뿡뿌우우웅뿡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에도 저런 거 있는데 개무거워 진짜ㅋㅋㅋ
  • 작성자알수없는사용자 | 작성시간 26.06.08 저거 차 방전됐을때 쓰는거잖아 ㅋㅋㅋ
  • 작성자Good Luck, Babe! | 작성시간 26.06.08 방금 드라마 봤는데 와이파이라고 괴롭힘 당하는애가 쓰던데,,.,
  • 작성자부서이동후회중 | 작성시간 26.06.08 와 보조배터리 충전하다가 터질거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