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뭐지.. ktx에서 보조배터리 충전한다고 꽂아놧는데 82퍼였는데 0퍼됨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7|조회수89,123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스티치주식회사)

https://theqoo.net/square/3510000510


+) 케택스: 운행에 도움을 주신 승객님 감사드려요^^

왜 그런 이유는 여시가 설명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장인데물장이야 | 작성시간 26.06.08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개웃기네

  •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 작성시간 26.06.08 🚅 : 뽏여가욥~
  • 작성자귀요미여시♡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헐
  •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6.16 🚅:쿠쿸…
  • 작성자제대로읽어라 | 작성시간 26.06.18 🚝 :쪼-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