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뭐지.. ktx에서 보조배터리 충전한다고 꽂아놧는데 82퍼였는데 0퍼됨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7조회수89,138 목록 댓글 53출처: 여성시대 (스티치주식회사)
https://theqoo.net/square/3510000510
+) 케택스: 운행에 도움을 주신 승객님 감사드려요^^
왜 그런 이유는 여시가 설명해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