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세계 10위권이었는데 추락중이라는 산업 작성자카레먹는여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므라이스맛 쿠키 작성시간26.06.07 변화가없어 몇십년동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랑플 작성시간26.06.07 옛날그대로니까그렇지 중국일본 디즈니랜드 유니버셜가면 줄엄청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대박난여시 작성시간26.06.07 자주 가는 거 아니라서 시설 똑같고 이런건 상관없는데... 대기가 너무 길어서... 힘들어서 못 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꿈은맑은눈광인 작성시간26.06.07 너무 노후화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소시지추가 작성시간26.06.07 너무 오래기다려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작성시간26.06.07 왜그대로인거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고래 작성시간26.06.07 어트랙션이 재미없으니까.. 솔직히 경주월드가 제일 재밌어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만 탈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르륵 작성시간26.06.07 너무 오래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성대군 작성시간26.06.07 경주월드야 돈 많이 벌걸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07 왜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07 너무 낡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7샤랴렺ㅅ8대랫ㅈ75ㄱ69ㅛ 작성시간26.06.07 개비싸고 발전 없는 어트랙션들 기본 1시간씩 기다려 타야하고 인기있는것들은 하루에 세개 이상이나 타면 다행 그리고 맛없는음식 비싸게 사먹어야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르티스 마틴 작성시간26.06.08 재미가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08 디즈니도 계속 새로운거 만드는데 지들이 뭐라고 가만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슨즈라라 작성시간26.06.08 디즈니 내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맛고굼씨 작성시간26.06.08 상하이 디즈니랜드 다녀왔는데 롯데월드 진짜 옛날꺼 느낌 확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친자 작성시간26.06.08 저표보니까 왜 발전이 없는지알겠네.. 뭐안해도 사람들이 존나가네 ㅋㅋㅋ 뭐안해도 사람들이 매해꾸준히 잘오는데 나같아도 걍 내버려두겠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6.08 매직패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1 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