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그냥 사람 답게 잘 사는 체중.jpg

작성자공구용임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76,145 목록 댓글 124

출처: 여성시대 핫도그감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거친생각과일 | 작성시간 26.06.08 골격근이 많고 저 체중이어야... 저체중에 인바디 c자인데 살빼야함ㅜㅜㅋㅋㅋㅋ
  • 작성자냠미섀 | 작성시간 26.06.08 나 167에 72인데 사람답게 잘사는 체중맞는것같음 살면서 지금까지 당 혈압 콜레스테롤 지병 잔병치레 1도없음 아 근데 근육량이 많긴함 생리도 크게 꼬여본적 없고
  • 작성자슬로우 | 작성시간 26.06.08 딱 저 체중이었을때 선근증이랑 대사증후근 증싱들로 고생 심하게 했음... 근육으로 이뤄져있음 좋겠지만 일반 현대인들은 특히 나이 들어길수록 저거 다 내장지방임....
  •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 작성시간 26.06.08 에바
  • 작성자dodododo | 작성시간 26.06.08 댓만봐도 다 강박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