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내 동생 어제 올공으로 위버스콘 갔다왔는뎈ㅋㅋㅋㅋ

작성자xkxskwiwnsnsg|작성시간26.06.07|조회수14,487 목록 댓글 17

남돌팬 여자들이 극우들 조롱하려고 최애이름 구호처럼 외치고 지나가면 극우들 뭔지도모르고 따라했대 아존나웃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 작성시간 26.06.07 개읏기다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휀걸들은 시위 비밀병기라고
  • 작성자나사 | 작성시간 26.06.07 제 이 크
  • 작성자냥냥아 | 작성시간 26.06.07 ㄲㅂ 멋져ㅋㅋㅋㅋㅋ
  • 작성자TIME TO MOVE ON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