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실시간 내부 분열된 올림픽공원 시위대들

작성자숙녀에게|작성시간26.06.07|조회수39,071 목록 댓글 163

출처: 여성시대 숙녀에게



VS



일반인 유입을 위해 ‘재선거’에만 초점맞춰라
VS
왜 윤어게인/성조기 못들게하냐?
로 지들끼리 실시간 분열됨ㅋㅋㅋㅋ

현장에서도 세력이 나뉘어서
그냥 큰쪽으로 붙겠다는 놈도 나옴


서로가 서로를 분탕으로 의심중
아 시위 그렇게 하는거 아니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8 설사와 오바이트의 대결ㄷㄷㄷ
  • 작성자차밍핑 | 작성시간 26.06.08 아니근데 한국에서 성조기를 들고 시위하는게 진짜 정상이라고 생각하나???
  • 작성자okfkekkd | 작성시간 26.06.08 군체 좀비보다 떨어지는거같어
  • 작성자늴리리야늴리리야 | 작성시간 26.06.08 ㅂㅅ들 ㅋㅌㅋ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08 저능통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