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는 그 시절 한번쯤은 들어본
남자 아이돌 그룹
파란의 메인보컬
에이스.. 혹은 최성욱씨
무튼 파란 에이스 정도면
남돌 보컬
최정상급 가능하다
vs
남돌 보컬 잘하는 애들
많아서 모르겠다
여시들의 선택은?
영상 참고
https://youtu.be/Oo2hR26QQHk?si=1u-p4MPzxOVmlaKZ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bcabcabcd 작성시간 26.06.07 지금 인재 너무많아ㅋㅋㅋㅋ 근데 저때 어릴때니까 지금까지 꾸준히 모습 보여주면서 발전했으면 어땠을지 모르겠다
-
작성자우리집 강아지는 몹쓸 강아지 작성시간 26.06.07 옛날에 파란 있을 때는 얘랑 시아준수가 노래 제일 잘하는 줄 알았는뎈ㅋ
-
작성자negadola 작성시간 26.06.07 그당시기준이면 탑티어인데 저때 보컬에서 하나도 늘지가 않았더라 너무 촌스러워쟜어 이젠
-
작성자조쉬 코헨 작성시간 26.06.07 뮤지컬에서 봤는데 걍 거슬리지않게 잘하긴 하는데 탑티어 정도인지까지는 모르겠던데
-
작성자대펭 작성시간 26.06.07 너무 추억의 얼굴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스 보컬 좋아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