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젤 데뷔초보다 10키로빠졌고 그게 adhd약 먹어서라네....

작성자구름위를뚱뚱|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07 내 동생도 adhd 약 먹고 살 엄청 빠짐 원래 엄청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약 언제 먹었냐에 따라 저녁때 먹는 양 달라지고 그래
  • 작성자 너굴너굴히 작성시간26.06.07 ㅠㅠ 힘들었겠다
  • 작성자 네모네모스판지밥 작성시간26.06.08 나도 adhd 증상 있어서 약 처방 받아 먹으려다가 검사비 너무 비싸서 안갔는데
    부작용보니까 병원갈 자신감이 더 사라지네ㅠㅠ..안그래도 우울증 무기력증 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 구름위를뚱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부작용이 모두에게 있는 건 아니야 나도 식욕부진은 없어 정신병원을 자주가야한다생각해 약은 다양하니까 너무 무서워하지마
  • 답댓글 작성자 네모네모스판지밥 작성시간26.06.09 고마워ㅜㅜ한번 용기내볼게..ㅠㅜ
    사실 예전에 우울증약 먹었었는데
    효과를 많이 못본(?)기억도 있고
    다른 약(몸이 아파서) 먹었다가
    우울증 증상 심해진적이 있어서 더
    미루게 되나봐ㅠ
  • 답댓글 작성자 구름위를뚱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모네모스판지밥 효과를 못봤으면 못봤다고 의사한테 말해야해!이 약만이 정답이 아니고 그 반응을 보며 치료를 해야해!또 여시가 처음간 병원만이 정답이 아님 난 병원 네번옮겼어 ㅠㅠ 미루게되는것도 당연해 그것도 여시의 증상인거임!나도 우울불안심해서 엄청 미룸
  • 작성자 날말리지마셈 작성시간26.06.08 무대하기 진짜 힘들겠다.. ㅠㅜㅜㅜ
  •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못 먹으면 일상생활 어떻게 하냐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