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 데뷔초보다 10키로빠졌고 그게 adhd약 먹어서라네.... 작성자구름위를뚱뚱|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07 내 동생도 adhd 약 먹고 살 엄청 빠짐 원래 엄청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약 언제 먹었냐에 따라 저녁때 먹는 양 달라지고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굴너굴히 작성시간26.06.07 ㅠㅠ 힘들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네모스판지밥 작성시간26.06.08 나도 adhd 증상 있어서 약 처방 받아 먹으려다가 검사비 너무 비싸서 안갔는데부작용보니까 병원갈 자신감이 더 사라지네ㅠㅠ..안그래도 우울증 무기력증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위를뚱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부작용이 모두에게 있는 건 아니야 나도 식욕부진은 없어 정신병원을 자주가야한다생각해 약은 다양하니까 너무 무서워하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모네모스판지밥 작성시간26.06.09 고마워ㅜㅜ한번 용기내볼게..ㅠㅜ사실 예전에 우울증약 먹었었는데효과를 많이 못본(?)기억도 있고다른 약(몸이 아파서) 먹었다가우울증 증상 심해진적이 있어서 더미루게 되나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위를뚱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모네모스판지밥 효과를 못봤으면 못봤다고 의사한테 말해야해!이 약만이 정답이 아니고 그 반응을 보며 치료를 해야해!또 여시가 처음간 병원만이 정답이 아님 난 병원 네번옮겼어 ㅠㅠ 미루게되는것도 당연해 그것도 여시의 증상인거임!나도 우울불안심해서 엄청 미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말리지마셈 작성시간26.06.08 무대하기 진짜 힘들겠다.. ㅠ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못 먹으면 일상생활 어떻게 하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