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ㄹㅇ 심상치않다는 동태평양 수온 작성자포기하지 않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9,470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포기하지 않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6.07 다시는 안올수도 있는 라니뇨가 아니라 매년 극심란 라니뇨가 오겟지요 작성자happyluckyhappy | 작성시간 26.06.07 지구야 정신차려 작성자어쩔야르 | 작성시간 26.06.07 좃됏는데 사람들 관심이 적은... 돈룩업 그 자체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08 지구 걱정돼...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11 ㄷ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