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靑 "김민석 총리 노고 감사…지난1년 정부성과는 金총리 성과"

작성자야호yaho|작성시간26.06.07|조회수3,967 목록 댓글 82

출처: 여성시대 (야호yaho)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23985?sid=100


속보라 내용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민경박보명한지민 | 작성시간 26.06.07 당대표로 갑시다ㄱㄱㄱㄱㄱ
  • 작성자크쿠다쓰 | 작성시간 26.06.07 시그널 나 알아들었긔
  • 작성자오호라리야 | 작성시간 26.06.07 당대표가야됨 가자가자가자!!!!!!
  • 작성자수건하트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린 초라 해 져도 다시 빛나 | 작성시간 26.06.07 시그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